Flo 플레이어가 나왔길래 써봄. 미분류

전체적으론 웹에서 동작하는거랑 큰 차이는 없는 듯.

그래도 크롬에선 좀 느리다... 느낌이었으면 반응속도가 훨씬
빨라지긴 했음.

사실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나 이런건 멜론이 훨씬 나았는데...
편하기도 했고. 거기다 노래가... 멜론보다 훨씬 적어서 슬픔.



암튼 통신사가 스크라서 할인 된 가격에 쓰는데... 뭐 거기다
멜론 Flag랑 플로 320k랑 큰 차이 못느끼겠어서 (이건 내가
귀가 안좋거나 음향기기가 안좋아서인지...는 모르겠고)
그냥 싼거 쓰자... 하고 쓰는거라.

뭐, 암튼 한국 노래 듣기에는 괜찮은데... 외국 음원 좀 늘려줘 ㅠㅠㅠㅠ

암튼 맨날 뭐 링크 들어갔다가 끄면 플로도 같이 꺼지고 해서 짜증났는데
플레이어 생기고 난 후부터는 그런 실수는 안해서 다행인 듯.

으으... 근데 익스플로러 11부터 재생되니 회사에서 음악 못들어서 슬프다 ㅠㅠ
내 데이터 써감서 들을 수 밖에 없으니...




Visitors

Flag Counter

통계 위젯 (화이트)

50
10
63138